창업 동기
- 외적동기 : 최근 1-2년간 양양의 이미지가 유흥으로 집중되며, 지역의 긍정적 이미지 그리고 방문객 또한 급격하게 감소되고 있습니다. 대중의 인식 개선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이 들어 소소한 행복을 보고 찾아올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.
- 내적동기 : 양양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으로서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양양의 매력을 알고, 잠시나마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좋은 기억을 가질 수 있는 지역으로 발전 되었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.
보다 건강하게 행복감을 제공할 수 있는 것엔 어떤 것이 있을까?
창업 아이템의 차별성
- 양양의 특산물 ‘해뜨미쌀’과 제철 재료들을 활용한 건강한 한끼 식사
- 피크닉세트 구성 : 김밥+음료+디저트+커트러리+굿즈(피크닉매트) (여행객들을 타켓팅한 테이크아웃 전용 상품)
- 대부분 서핑 후 타코나 햄버거 등 이국적인 음식을 많이 찾고 있지만, 한식에도 간단하지만 든든한 식사가 있음을 외국 관광객에게도 어필하고자 함
- 건강한 식재료 활용과 비주얼적인 요소에서 또한 소소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