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업동기

 브랜드화 된 커피의 결핍 – 양양에서 생활하는 중 커피를 사먹기가 꺼려졌다. 이유를 분석해 봤을 때, 서울에서의 경험과 비교되는 지점이 있었고, 이 결핍을 해결하고자 브랜드를 제안한다.

창업아이템 차별성

◦ “맛있고, 싸고, 빠른”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

– 일상을 살고 있던 서울에선 요인들이 위치, 가격, 맛 순으로 소비에 영향을 미치겠지만, 시간과 돈을 상대적으로 쉽게 쓰는 여행지에선 브랜드의 신뢰도가 구매에 결정적인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.

– 신뢰도 있는 원두와 로컬 문화를 반영한 브랜드는 현재 지역에서 합리적인 구매대안이 된다.

– 원두에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회전률이 빠른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만들고, 포장된 디저트로 객단가를 낮게 맞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