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업 동기

  • 양양 지역의 연간 여행객 숫자가 1000만명이 넘었습니다. 하지만 지역을 대표하는 식음 컨텐츠가 부족한 상황입니다. 이에 양양의 대표 농산물인 블루베리와 양양의 이미지를 만들어 준 하와이의 느낌을 살려 아사히볼을 재해석한 양양 볼(bowl)을 만들어 서비스 하고자 합니다.
  • 학창시절부터 FNB에 관심이 많았으며, 건강에도 관심도가 높았습니다. 지방에서 생활하며 생활습관 및 건강이 많이 개선되어 식음료와 건강에 대한 인식을 더 다양한 아이디어로 지방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소개시켜주고 싶었습니다.

창업 아이템의 차별성

  • 지역의 주요 농산물과 양양 해변의 롤모델인 하와이 와이키키를 조합한 양양 해변 방문 여행객의 니즈와 로망을 해결하는 식음 컨텐츠 제공
  • 계절에 맞는 제철 재료로 음식 프로모션으로 다향한 컨텐츠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