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업 동기

국내에선 Authentic한 동남아, 남미 해변가 휴양지 테마의 F&B 공간을 찾아보기 굉장히 드물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.

대표적인 성공사례로는 여름 성수기 기준 연간 2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양양의 서피비치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인도네시아 발리, 태국 파타야, 필리핀 보라카이와 같은 동남아 휴양지의 분위기에 큰 만족감을 느끼는 모습에 이러한 여행객들의 결핍요소를 해소시켜줄 공간을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계획하게 됨.

창업 아이템의 차별성

  • Authentic한 와이키키 티키바 테마의 실내/외관 인테리어 및 식음료 메뉴
  • 양양은 비수기/성수기 유동인구가 급변하는 곳이지만 일반 여행객외에도 현지에 거주하는 로컬고객들도 마음 편히 들릴수 있는 공간 그리고 서퍼들을 위한 스낵바 운영으로 차별성 확보. 양양산 농수산물외에도 속초/강릉 접근 용이해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 확보 가능.
  • 해외 서퍼 스낵바 인테리어 참고하여 샘플 모델링 확보중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