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업 동기
- 외적 동기: 관광지 사업이다 보니 커피와 펍이 많고 간단한 핑거푸드의 부재로 간식의 소재가 적으며, 바다에 와서 쉽게 접할 바다음식이 없음. 또한 한철 장사가 많아 겨울에 이용할수 있는 음식점도 없을뿐더러, 배달도 하지않음.
- 내적 동기: 여행에 있어서는 쉼이 필요하다 생각하는데, 음식에도 똑같이 쉼이 필요하다 생각해서, 평소 좋아하고 요즘 인기가 많은 이 제품을 선택함
창업 아이템의 차별성
- 바다에서 갓 잡아온 싱싱한 해산물로 만드는 타코야끼, 문어 뿐만 아니라 새우도 이용한 에비야끼 까지 제작중
- 상품 판매 시간기재 및 스마트 오더 시스템 도입으로 테이블 회전 속도 증가와 고객의 편리성과 갓만든 음식을 신선하게 제공
- 핑거푸드로 해산물을 좀 더 알리며, 문어 뿐만 아니라 새우로 만든 새우야끼와 반죽을 사용하지 않고, 대패 삼겹살을 이용한 대패야끼 등 시장에 없는 차별적이고 새로운 메뉴로 다양한 메뉴 선택 폭을 늘림